현재 위치
  1. FAQ

FAQ

취소/반품

  • 2022-08-15
  • 조회수: 97
  • 0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상품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수령하신 상품의 사이즈 맞지 않음, 옵션 오선택, 불량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재주문 후 수령하신 상품을 반품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반품 후 재주문 시 기존 교환에 소요되는 시간보다 빠르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Q. 반품 방법 및 절차를 알고 싶어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 신청]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 기사가 상품을 수거할 예정이며, 택배 기사 방문시 상품을 받았던 그대로 포장하여 전달해주세요.


반품 접수가 어려우시거나 제품하자 또는 불량, 택배기사 방문이 지연된다면 1:1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직접 반품하시려면 하기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반품처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4가 241-11 1층 코웰패션 (우편번호 : 54842)


상품이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송처리 될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Q.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A. 반품처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4가 241-11 1층 코웰패션 (우편번호 : 54842)



Q. 주문 취소를 할 경우 바로 환불이 되나요?

A. 상품이 출고 되시지 않을 경우 바로 취소 처리해드리며, 카드로 구매하신 경우는 승인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

공휴일 제외 약 4~7일 정도의 기간이 지난 후 확인 가능하시며, 현금으로 구매하시는 상품 수령 확인 후 익일 환불 처리됩니다.



Q.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배송 과정은 각 단계별로 실시간 진행되기에, 취소 요청 확인 시점에서 이미 배송 과정에 들어간 경우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Q. 반품 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A.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단, 수령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혹은 알게된 날로부터 30일까지 반품이 가능합니다.



Q.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1.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2. 상품의 고유포장(택, 상품 스티커, 비닐, 상품케이스, 신발의 경우 박스) 등을 훼손 및 제거한 경우

3. 시간 경과에 의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나 구매 확정 단계가 된 경우

5.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한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위와 같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반송처리 될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Q.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이 되나요?

A. 온라인 구매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이 불가합니다.



Q. 카드 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어요.

A.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일단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 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으며,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취소 단계를 거치게 되어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